The Definitive Guide to 유아미술학원





상상꿈틀은 아이들의 감정을 읽는것이 프로그램의 시작입니다. 아이가 사고해 나가는 과정을 관찰하고 발상을 그림으로 이해하여 표현하고 결과에 대해
생각하며 말할 수 있도록 만드는것 그것이 상상꿈틀이 제안하는 미술교육의 철학입니다.

상상키즈 아트스쿨은 어린이들의 감성발달은 물론, 직관력과 관찰력 그리고 상황에 대한 이해력과 논리적 사고력을 기를 수 있는 놀이미술과 아트 프로젝트로 수업을 진행합니다.
홍익대학교 출신 미술 강사들이 연구 개발한 학습자료와 북유럽의 미술교재와 교구를 통해 아이들의 창의력을 끌어내는 감성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아이가 사고해 나가는 과정을 관찰하고 , 발상을 그림으로 이해하여 표현하고, 결과에 대해 생각하여 말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 상상꿈틀이 제안하는 미술교육은 아이의 감정을 끌어낼 수 있도록 채험하고 이야기 할 수 있는 것. 그것이 상상 키즈아트스쿨의 미술교육 철학입니다.
상상키즈 아트스쿨은 감성놀이교육, 체험학습, 창의력 발달 프로그램, 드로잉에 이르기까지 , 어느것 하나 소홀히 하지않는 아동미술의 교육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상상꿈틀 키즈아트스쿨이 제공하는 수업은 평면조형에서 입체조형 및 드로잉 수업을 단계별로 제공합니다. 또한 초등교과 과정에서의 미술프로그램을 제공하여 미술수업을 리드할 수 있는 능력을 만들어 나갑니다.
상상꿈틀의 미술 수업은 재미있고 창의적인 소재와 프리미엄급 북유럽의 미술 교재 및 재료로 아이들이 미술에 대한 흥미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체험놀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동미술의 의의와 목적, 아동미술의 역사, 아동미술 관련 이론, 아동미술의 발달단계, 아동미술의 특성, 아동미술의 표현유형

 지금은 정체를 알 수 없는 식자재 물류창고로 변한 이십년 전의 어느 아동미술학원의 기억이다.

★국가공무원자료신... ☆유망자격증 자료... ▶경비지도사. ▷계리직공무원. ▶소방공무원. ▷직업상담사. ▶사회복지사. ▷베이비시터. ▶연예인관리사. ▷방과후교육교사. ▶군무원. ▷주택관리사.

아이들의 성취감과 자존감을 높여주기 위해 아이들의 작품을 이렇게 전시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기초적인 미술교육을 받고 있어서인지 가방에 그린 로봇 크기에 맞춰 색지를 자르는 아이의 유아미술학원 손끝이 제법 야무지다. 도움 없이도 가위와 미술 도구들을 능숙하게 다룬다.

독특한 구조의 건축물을 감상하고 나자 교실이 분주해진다. 재활용 캔이나 페트병 등을 이용해 제법 멋진 그리스 신전을 세우는 아이도 있고, 균형이 맞지 않아 위태로운 골격의 건축물을 만드는 아이도 있다. 선생님은 옆에서 테이프를 뜯어주며 조력자 역할만 한다.

팔레트에 짜 놓은 물감과 물을 섞어 흰 종이에 옮겨 채색한 색은 조금 다릅니다. 물을 많이 섞으면 심지어 완전히 다른 색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물 농도 조절을 잘하면 수채화 특유의 맑은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직접 수십 번 수백 번 칠해 보면서 시행착오를 거쳐야 내가 원하는 상황에 맞는 물기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한번 해 봤다고 해서 결코 수채화 물 조절을 자..

이렇게 만들었다는 사실 자체가 역시나 저는 놀랍습니다. 우선 거미를 표현한 색감이나 모습도 보통 아이들과 틀린 것 같은 생각이 들 정도네요.

교육대학생과 초중등학교 미술 교사, 아동 미술학원 교사 등 아동미술을 연구하고 교육하려는 전문가들에게 그 의의와 목적을 바르게 이해시키는 데 초점을 두었다. 이론편에서는 아동미술표현의 유형, 특징, 발달단계와 발달모형, 미술교육과정의 변천, 새로운 미술교육의 방법론 등을 제시하고, 실기 편에서는 종이로 표현하기, 조형 놀이, 지점토로 만들기 등 대표적인 실제 과정을 보여준다. 목차

.평생교육원에선 어떤 수업을하며 저 두 가지 자격증을 딸려면 어떤 공부를 해야하나요?

미술에 관심있는 분, 어린이집 원장, 어린이 미술교사,  방과후 미술교사 등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회원”에게 사전 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

이러한 취지에서 아동미술교사들이 실기와는 별개로 미술교육 과정을 기획하고 응용 할 수 있는 교사 교육프로그램을 제안하는데 목적이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